[게임] 슈퍼로봇대전 V, 스팀/스위치로도 발매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 반가운 소식이네요. 슈퍼로봇대전 V가 스팀/스위치로도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일전에 슈퍼모봇대전 DD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는 얘길 봤었는데, PS 없는 저로선 모바일로 DD, PC로 V를 즐길 수 있을테니 더할 나위 없이 좋네요 ㅋㅋ  

제품 정보와 관련해선 이번에 나온 일본 쪽 잡지에 관련 정보가 실렸는데, 스위치 버전은 10월 3일, 가격 7600엔(세금 포함 8208엔)이고 기간 한정으로 특전판도 판매하나 봅니다. 다만, 스팀은 아직 출시일 및 가격 모두 미정이네요. 그래도 나오긴 하는거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이 있는데, PS4는 한국어판이 있던데, 당연히 스팀에서도 한국어판이 나오겠죠?? ㅡㅡ;; (에이 설마…) 그 외, 슈로대 V 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V는 어떤가요? 해볼만 한가요? ^^;; 



Share:

댓글 2개:

  1. V는 야마토가 우주캐리해서 할만하고 X는 살짝 힘이 빠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