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대규모 짝퉁 피규어 단속에 감사하다며 상하이 경찰 측에 황금 유니콘 건담 전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얼마전 상하이 경찰 측이 대규모로 짝퉁 피규어를 생산하던 업체들을 단속했었는데요. 반다이가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 및 황금 유니콘 건담을 상하이 경찰 측에 수여/전달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상하이 경찰은 이미 건담 저작권을 침해한 용도자와 다반도 단속했던만큼...반다이가 고마워할만 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

뭐...일종의 보여주기식 이벤트일수도 있지만, 생각해보면 저작권 단속이 제대로 이뤄지고 있다는 걸 대외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꽤나 효과가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공개된 사진상으론 골드 코팅된 메가 사이즈 유니콘 건담으로 보이는군요. 흠...혹시 추후에 한정판으로 나오는게 아닐까요? ㅋㅋ;;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들 및 반전 내용 공유드리니 한번 보시죠 ^^ㅋ

1. 관련 사진들
감사패. 법 집행과 권리 보호의 선봉, 지식재산관 지킴이 ㅋ

이렇게 사진도 한번 박아주고...ㅎ




2. 반전 내용
벌써 삐뚤어지기 시작한 황금 유니콘 건담. 그리고...


자세히 보면...허벅지 쪽 파츠가 좌/우 반대로 조립되어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ㅋㅋ 조립한 사람은 지금쯤 아차 싶겠군요 ^^;;; (* 오른쪽 사진 출처: 달롱넷)

Share:

댓글 2개:

  1. 그냥 종아리도 바뀐거보면 다리 두개 반대로 끼운듯 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