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아스트레이 그린프레임(프라모델), 현지 조립 리뷰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리뷰어 전따꺼가 어제 닐슨공방의 1/60 아스트레이 그린프레임 조립 리뷰를 게재했습니다. 아쉽지만 별도의 신규 조형 및 그린프레임 전용 무장 없이, 이전에 출시한 그레이(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 버전의 색놀이라고 하네요 ^^; 전반적인 품질이나 조립성은 이전과 동일하며, 그래서 그런지 리뷰도 설명보다는 사진 중심이군요.

그리고 달라진 점을 꼽자면, 칼이 4자루에서 2자루로 줄어든 대신, 블루프레임에 들어갔던 헤드 및 뿔과 레드프레임 초회특전이었던 검의 코등이(클리어 파츠)가 추가됐다는 정도입니다. 자세한 건 아래 정리한 리뷰 내용 참고하세요~!

1. 박스 및 런너


그린은 투톤 분할입니다

노란색 클리어 파츠에는 펄이 살짝 들어가있네요 ㅎ


레드프레임 초회특전이었던 코등이가 클리어 파츠로 포함됐습니다

2. 프레임 조립 사진
색놀이여서...디자인은 이전 제품과 동일합니다

이전 제품의 품질/장단점 모두 거의 같습니다.


배경지만 변경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3. 외장 조립 완성 사진



두 종류의 헤드와 뿔이 제공되므로 선택 조립 가능합니다








좋은 가동성을 보여줍니다


제품 구성








4. 포징 사진











다음 색놀이는 누구 차례?! ㅋ

오른쪽 마지막 골드프레임은 전따꺼가 그레이프레임을 도색 작업한 녀석입니다 ^^;
레드프레임은 뿔을 보니 1차 물량이군요...ㅋ

Share:

댓글 4개:

  1. 캬... 여기 업체도 참 잘나가네요 ㅋㅋ 처음에 레프 나온다했을 때 과연 잘될까 싶었는디...

    답글삭제
  2. 보면 볼수록 레프 1.0의 조형이 더 이쁘네요.
    왜 돈들여 조형을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중국 스타일인가? 아님 레드드레곤을 위한 조형?
    암튼 조형 안 바꿨으면 더 인기 있었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3. 저작권회피때문에 디자인을 바꿨지만 그래도 멋있네요

    답글삭제
  4. 안녕하세요..
    닐슨 아스트레이 래드프레임 프라이트 유닛은 언제나봐도 멋있습니다.
    저도 래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이 있는데, 조립설명서가 없어서 못만들고 있습니다. 혹시 조립설명서가 있으시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있는데 만들수가 없으니 갑갑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