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물어] 일본전국시대 궁사 소녀 캐릭터 풍신수우(프라모델), 설정 이야기 및 채색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중국 모형업체 신도물어에서 제작 중인 걸프라 풍신수우의 설정 이야기 및 채색 사진 공유드릴게요. 앞서 한차례 텍스트로 설정 이야기를 정리해드리긴 했는데, 신도물어 측에서 자체 IP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설정을 만화 형태로 게재했네요 ㅋㅋ

예전에 무명역류가 삽화가 추가된 단편 소설 느낌으로 설정 이야기를 게재한 적이 있긴 했지만...중국 업체가 이렇게 만화 형태로 공개한 건 처음 보는군요;; 스토리 및 캐릭터 몰입감에 나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샘플 채색 이미지도 몇 장 공개됐는데, 딱 깔끔하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개인적으론 활과 화살/화살통이 끌립니다. 활 시위가 당겨지는 것도 괜찮구요 ^^;

아직 샘플 채색이므로 양산품에서 조형/디테일 변경이 있을 수도 있으며, 가격은 118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올해 12월~내년 1월입니다. 그럼 아래 설정 만화 내용 요약 및 채색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설정 만화
풍신 일족의 정통 계승자이자 해외 유학파인 소녀 주인공

어릴 때부터 궁술을 배웠으며 천부적인 소질로 스승들에게 찬사를 받음.
풍신 일족은 신물 천총운인궁의 소유자로 강대한 세력과 강력하고 충성심 있는 무사들이 많음

풍신수우의 궁술이 정점이 이르자, 부친이 신물 천총운인궁을 풍신수우에게 하사했으나
신물을 받은 풍신수우의 마음은 답답해져만 가고...

그러던 중...뜻밖에 외지에서 온 선교사(?)를 통해 깨달음을 얻은 풍신수우는 드디어 신물의 힘을 꺼낼 수 있게 된다. 그 힘은 산과 바다를 가를 수 있을 정도

외지인들의 문화에 대한 호기심과 신궁의 잠재능력 개발을 위해 해외 유학에 나서기로 결심

진정한 무사로 거듭난 풍신수우. 귀국!

귀국한 풍신수우는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동료들을 만나고, 이 세계를 다시금 인식하게 된다.
어쩌면, 새로운 모험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2. 샘플 채색 사진



Share:

댓글 3개:

  1. 세이버가 생각 나는건...

    답글삭제
  2. 풍신 가문이라는거 보면 동양쪽 가문인데...
    주인공은 노란머리 서양인이고...
    활 쏘는건 일본식 궁도자세에
    활에 달린 레스트는 안 쓰고 손가락으로 화살 거치하는 자세 하며...
    총체적 난국이네요...
    딱 흔하디 흔한 일본식 양산형 판타지물 설정 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