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마토이즈] 기동마신 시리즈 용신(프라모델), 현지 모델러 조립기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중국 모형업체 울티마토이즈에서 출시한 기동마신 시리즈 용신(프라모델)의 현지 모델러 조립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앞서 공개된 제품 사진 때문에 기대감이 크진 않았는데, 조립기를 봐도 역시나 그러네요 ^^;;

하지만 반전도 있는데요. 조립기를 올린 모델러의 평가에 따르면 사출 품질은 모장혼 정도의 수준이고 조립감도 꽤나 좋다고 하는군요 (뭐지…?) ㅎㅎ; 아래에 현지 모델러의 조립기 내용 정리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1. 박스 사진



설명서 사진

이건...라이온 모드 박스 사진

2. 런너 사진 (총 19장)
- 런너 사출 품질은 괜찮은 편이며, 조립기를 올린 현지 모델러 분 말로는 모장혼 정도의 수준이라고 합니다. 일부 런너에 언더 게이트 적용되어 있구요.




그런데 요기 누런 런너들은 원래 파란색 런너여야 하는데...런너가 잘못 왔다고 합니다 ㄷㄷㄷ

요기도..ㅡㅡ; 그래서 조립 후 컬러링이 완전..;;




컬러가...ㅠ ㅠ



3. 프레임 조립 사진
- 조립 과정에서 암숫핀 가공이나 손가락 힘을 쓰지 않고도 쉽게 조립 가능하다는군요. 뭔가 뜻밖이네요 ^^;;

유격이 있는 부분은 게이트 처리가 제대로 안되서...그런 거라고 합니다 ^^:; 조립감은 괜찮다고 하네요 ㅋ




4. 조립 사진
- 부품 엣지 및 런너 사출이 괜찮고 조립성도 꽤 좋은 수준입니다. 다만, 관절 강도는 좀 약하다고 하네요. 조형 및 컬러가 아쉽군요 ㅠ ㅠ

* 아래 조립 사진에서 누런색 외장 파츠는 본래 파란색이어야 하는데...박스에 런너가 잘못 동봉되어 왔다고 합니다 ㄷㄷ

ㅠ ㅠ









본래 컬러링은 이렇습니다;;; 아무래도 라이온 모드에 들어가야 할 게 잘못 온 듯...ㅡㅡ;

Share:

댓글 4개:

  1. 한번 반응을 떠보는?
    아무리 봐도 강시로봇 느낌입니다.

    답글삭제
  2. 프레임만 봐도...

    프로포션 좋은 녀석들은 위풍당당 자신감 넘치는 모델같은 프레임이라면
    이녀석은 뭔가 군기가 바짝 들어서 뻣뻣하게 서있는 이등병같은 프레임이네요ㅠㅠ

    뭔가 애매하게 괜찮은 모습이 많아서 더 안타깝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