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물어] 궁사 소녀 풍신수우(프라모델), 현지 리뷰어 리뷰 내용 정리 #1 - 박스/구성/런너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이 중국 모형업체 신도물어의 첫 걸프라 제품 풍신수우의 박스/구성/런너 리뷰를 게재했습니다. 건프라에 비하면 런너 부피나 파츠량이 단촐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전체적인 런너 품질은 꽤나 깔끔하네요 ㅎㅎ 조립 리뷰가 기대됩니다. 

그럼 아래에 98형이 게재한 리뷰 사진 및 언급 내용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1. 박스 및 구성품



런너 수가 많진 않지만...베이스, 활 시위(와이어), 연질의 머리카락 파츠(끝부분)는 괜찮은 구성 같네요

2. 런너 사진

실버와 골드 런너는 메탈릭 도색 처리됐습니다. 입자도 작고 표면 상태도 상당히 좋네요


대략 90%의 런너에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머리카락 하단부의 파츠는 연질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이렇게 휘어지기 때문에 머리 가동시 머리카락으로 인한 가동 제약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얼굴 파츠는 총 8개로 사전도색 4개, 빈 얼굴 4개가 제공됩니다. 사전도색 얼굴 파츠는 무광 느낌이고, 빈얼굴에는 8개 표정이 담긴 습식데칼이 제공되어 선택 부착 가능합니다. 98형 평가로는 현재까지 나온 중국 걸프라 제품 중 얼굴 표정 품질이 가장 좋다는군요;;

얼굴 표정 습식데칼은 2장이 동봉됐습니다

활 시위와 화살대가 와이어로 제공됩니다. 요건 아이디어 좋네요 ㅎ

초회특전으로 제공되는 뒷배경 페이퍼 2종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