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모형] 인피니트디멘션 사자비 버카 디자인의 합금완성품, 전체 실물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장고모형사이 제작 중인 1/100 사자비 버카 합금완성품 전체 사진이 나왔습니다. 중국 모형리뷰어 98형과 路边de大叔님이 리뷰용 샘플을 수령했나 보네요. 세부적인 샘플 리뷰에 앞서 제품 관련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ㅋ

일단...첫 인상은 상당히 깔끔한 느낌입니다. 색감이 살짝 밝은 듯 한데...그 외는 상당히 세세한 수준의 파츠 분할(업체 말로는 부품 수 900개) 덕분인지 근접 사진에서도 도색 미스가 거의 안 보이네요 ㄷㄷ 당초 인피니트디멘션의 사바지 버카 레진 컨버전킷이 미친듯한 정보량 때문에 상당한 시간 투자와 도색 실력이 필요한 상급자 제품이었는데요. 도색 + 양산된 합금완성품이 이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준다면 가성비 면에서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리뷰용 샘플은 품질 검수가 된 제품일테니...양산품의 품질 관리가 어떨지는 아직 좀 지켜볼 필요가 있겠네요 ^^:; 여튼...현재 공개된 전체 사진으로는 상당히 기대되는 제품인 건 사실입니다. 타오바오 쪽 가격은 980위안 정도고, 눈 부분 LED 탑재, 가동손 동봉이니 참고하세요~!

그럼 아래에 路边de大叔님과 98형이 게재한 사진들 공유드릴게요~^^

1. 제품 박스 사진



2. 전체 모습 사진







Share:

댓글 7개:

  1. 간만에 지름신이 오네요 언제쯤 출시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확실히 모르겠어요; 원래는 3분기였는데, 이미 지나가버렸어요 ㅋㅋ 중국 업체들은 출시 지연이 너무 잦아서;; 소식 나오면 바로 전해드릴게요!

      삭제
  2. 부품 하나하나 보여주더니 어느새 완성 시제품이 뙇...ㅋㅋ 2회사의 크샤 안 사고 존버하길 잘했네요 헿

    답글삭제
  3. 약간 배사장 느낌이 나는데 고관절이 어떤식으로 됬읗지 궁굼하네요

    답글삭제
  4. 포즈가 버카 공개때의 그 포즈라 되게 엉성해보이네요 골반기믹까지 썼는지 다리도 안좋은의미로 길어보이고 제대로된 포징사진공개되면 혹할것같습니다

    답글삭제
  5. 보자마자 타오바오에서 바로 예약했네요.. 뉴건담도 좀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6. 박스랑 포장도 역대급 깔끔함 이네요 ㅎㅎ
    저도 예약 갔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