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2018년 전일본오라자쿠 우승작 ‘짐 스나이퍼 프로’의 HG 프라모델화 관련 패러디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흐흐...제목이 너무 낚시같나요 ^^; 해당 정보는 팬메이드이므로 재미삼아 보시기 바랍니다 ^^;; 전 속아넘어갔네요...

작년 제21회 전일본오라자쿠 대회에서 1439개 출품작 중...중국 모델러 RAY님의 짐 스나이퍼 프로가 우승을 차지했었죠. 당시에 일본인이 아닌 모델러가 오라자쿠 대회에서 우승한 건 최초라며 중국 내에서 화제가 됐던 기억이 납니다. 본토의 벽을 넘어서다니...ㅋ

당시 하비재팬 커버 및 지면에 실리기도 했죠


그래서 그런지...이렇게 정성이 담긴 팬메이드 이미지가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아래에 첨부드린 이미지 쪽 출시 정보를 보면, 반다이에서 해당 우승작을 HG로 제작해 11월 31일 일반판 출시, 가격은 2700엔으로 확인되는데요. 사실 11월은 31일이 없어서...여기서 알아차렸어야 하건만...알아차리지 못했네요...박스 아트나 설명 부분 이미지는 진짠가 싶을 정도로 정교했거든요...ㅠ ㅠ

사실 이렇게 대회우승작들이 프라모델화된다면...정말 대환영인지라;; 결국 완전히 속아넘어갔네요. 포스팅도 할 생각이었답니다 ㅡㅡ;; 이게 사실이면 중국 모델러의 작품을 반다이에서 제품화하는 흥미로운 상황이 연출되는 셈이라...살짝 기대감도 가졌구요. 그런데...가짜라는 걸 알고는 많이 아쉬웠네요 ㅠ ㅠ
여튼...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관련 사진들 공유드리니 재미삼아 즐감하세요~!

박스 아트 패러디...하비재팬과 수상 표시까지...ㅋ


개인적으론 이 사진을 보고 완전히 속아넘어갔네요 ㅡㅡ; 싸인에, 실물까지....

그리고 이어지는...제품 촬영 사진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