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즌토이즈] 오랫만에 모습을 드러내다...차주 신제품 공개 예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2016년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 모쇼가 1/72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을 출시하면서 뛰어난 품질로 센세이션을 불러왔었죠.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며 품절 및 공급 부족 사태까지 초래한 제품이었는데...그 뒤, 저작권 문제로 에일 스트라이크가 절판되고 후속작이었던 1/100 더블오 퀀터(쓰리제로), 1/72 버스터 건담(허리케인)들이 각각 워리어토이즈(쿵푸모형)과 포이즌토이즈로 다른 업체명으로 출시됐습니다.

그리고 근래에는 1/72 스트라이크 건담용 옵션팩(소드/런처)을 출시한 머시너리아미와 심중악마 궁기를 출시한 비엔티안토이즈도 모쇼의 다른 업체명 혹은 관계자의 분리 업체 설립으로 얘기되고 있구요. 모쇼의 제품 품질이 워낙 좋았던만큼 이에 대한 구입자들의 아쉬움이 컸고 그래서 그런지 뭔가 ‘좋은 품질의 합금완성품 = 모쇼’라는 인식이 자리잡은 모습도 보이네요 ㅋ 

서론이 길어졌는데...위에서 언급한 포이즌토이즈가 버스터 건담 이후 오랜 침묵을 끝내고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공식 웨이보에 포스팅이 게재됐는데요. 다음주에 슈퍼 빅 신제품을 공개하겠다는 예고를 했군요 ㅋㅋ 과연...어떤 기체 제품을 공개할런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다음주에 정보 공개되는대로 소식 업데이트 드릴게요 ^^ 행복회로를 돌려보죠 ㅋ ㅋ (* 그나저나...에일 스트락 재판 좀 ㅠ ㅠ)

포이즌토이즈 웨이보 캡처 이미지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