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즌토이즈] 신제품 실루엣 이미지 공개...그리퍼인듯?!(수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금주 신제품을 공개할 거라고 예고했던 포이즌토이즈에서 신제품의 실루엣 이미지를 게재했습니다. 일단...제품명은 ‘MANINC CYCLOPS’입니다. 아무래도 모노아이 기체인만큼 외눈거인 싸이클롭스로 명명한 것 같네요. 


실루엣 이미지에서 주요 포인트가 되는 모노아이와 어깨의 뿔만 보면, 이건...분명 캠퍼같습니다 ㅎㅎ 기체 넘버 AMX만 보면...모노아이 쪽으론 바우가 생각나긴 하지만요. 

그리퍼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구독자 분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캠퍼라면 뿔 위치가 반대인터라...양쪽 어깨 뿔을 가진 그리퍼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리고 기체 넘버가 AMX-01S-BREAKER인데...그리퍼의 YAMS-130B와 묘하게 비슷한 부분도 있네요. 여튼, 그간 중국에서 비인기(혹은 매니아 취향) 모노아이 기체(합금완성품)의 제작은 드물었던만큼 내심 반갑네요 ^^;; 비엔티안토이즈에서 제작 중인 가베라 테트라(주작)과 함께 이런 모노아이 기체의 강력함(?)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ㅋ

그 외, 1/100인지, 1/72인지 제품 스케일 아직 언급은 없고, 제품 실물 사진은 현재 촬영 중입니다. 그리고 생산/판매 쪽에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메카니코어처럼 한정 물량만 생산/판매한다는군요. 어차피 그동안 모쇼 제품은 생산 물량이 부족했던 적이 많았으니, 차라리 한정 생산/판매 방식이 더 나을 수도 있겠네요. 

정리한 내용은 여기까집니다. 추가로 상세 출시 정보 및 제품 사진들이 공개되면 또 업데이트 할게요~!

Share:

댓글 3개:

  1. 캠퍼 견갑의 뿔은 왼쪽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반대방향으로 내려는 걸까요?

    답글삭제
  2. 캠퍼라면 관심이 가는데... 한정판매라니 아쉽군요,,-_ㅜ

    답글삭제
  3. 예약받는 곳에서는 1/72 캠퍼라고 떴네요. https://showzstore.com/poison-toy-amx-01s-breaker-maninc-cyclops-ms-18e-kmpfer_p1862.html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