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토이즈] 모드 자동 변형 가능한 1/35 유니콘 흉상(완성품), 저작권 단속 관련 루머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한 타오바오 판매자가 개설한 톡방에서...스파크토이즈의 저작권 단속 관련 이야기가 언급됐습니다;; 스파크토이즈는 2017년 연말에 갑자기 등장해 유니콘 모드-디스트로이 모드를 자동 변형시키는 1/35 유니콘 흉상(완성품)을 공개했었는데요. 리모컨 버튼 하나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그러다가, 올해 5월쯤 완성 제품을 사진을 공개하면서 생존 확인 및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줬죠. 그랬던 그 스파크토이즈가 저작권 단속으로 인해 관계자가 체포됐고 제품 출시도 불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아직 공식 확인되지 않은 채팅방 쪽 정보여서 그대로 믿긴 힘들지만, 타오바오 판매자 쪽의 톡방이라는 점에서 사실일 가능성도 꽤 되어보입니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으련만...만약 사실이라면, 많이 아쉽네요 ㅠ ㅠ 반다이도 내놓지 않은 모드 자동 변형의 유니콘 흉상이니까요...한편으론, '역시...반다이가 사랑하는 유니콘 건담’이라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일단...아직은 루머인만큼...추가 정보 나오는 거 지켜보고 또 소식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ㅠ ㅠ

[참고 - 지난 5월 공개된 제품 사진 및 영상]




Share:

댓글 1개:

  1. 아....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
    제발 사실이 아니길 기대해봅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