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40주년 기념으로 일본 축구 J리그와 콜라보 기획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반다이가 건담 40주년 기념으로 일본 축구 J리그와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ㄷㄷ 지난번엔 일본 야구와 일본경마협회와도 콜라보 하더니 이번에는 축구네요 ㅋ 해당 콜라보를 통해 HG 퍼건(리바이브) J 리그 버전과 축구공 역할을 하는 하로 프라모델과 함께 각 구단별로 구단을 상징하는 컬러의 건프라도 나올 예정이라는 점이 눈에 띕니다. 

1. HG 퍼스트 건담과 하로 (J리그 버전)
- 일단 J리그 버전의 HG 퍼건과 하로는 2월 8일 후지 제록스 수퍼컵 2020이 열리는 일본 사이타마 스타디움 2002와 J리그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개시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퍼건은 2000엔, 하로는 600엔이네요. 퍼건의 경우, 일본 J리그 1부, 2부, 3부 총 56개 팀의 휘장이 그려진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뭔가 건담 축구 게임 커버 같기도 하네요 ㅋㅋ

박스 아트



"가랏! 하로"...퍼건 제품에 하로는 미포함입니다 ㅋㅋ

J리그 1~3부 팀 휘장 스티커




2. J리그 구단별 건프라
- 2019년-2020년 시즌 J리그 20개 팀의 컬러링으로 구단별 건프라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시기는 올 봄이라고 하는데...상세한 시기는 지켜봐야겠네요.

J리그 버전 2개(퍼건/하로)과 함께 J리그 20개 구단별 건프라도 나올 예정입니다. 아래 사진 참고!


개인적으론 푸른 파스텔톤 임펄스가 느낌 괜찮네요 ㅋ




3. 콜라보 홍보 영상

Share:

댓글 1개:

  1. 그냥 40주년인데 한정놀음 할려다가,도쿄올림픽이랑 뭐 가까워지고해서 급하게 준비한느낌..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