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senet-Pla+] 말레이시아 업체, RG 뉴 건담용 핀판넬 이펙트 파츠 출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번에는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니라...메이드 인 말레이시아 제품을 하나 소개드릴까 합니다 ^^; 말레이시아의 Ebasenet 스튜디오와 Pla+ 스튜디오 두 곳이 협력해서 RG 뉴 건담용 핀판넬 이펙트 파츠를 출시했네요. 

기존에 있던 MG 뉴 건담 버카의 핀판넬 이펙트 파츠는 필름 재질로 이를 반으로 접어서 판넬 사이에 끼우는 형태였는데요. 해당 제품은 아예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핀판넬의 홈에 꽂으면 되도록 제작됐습니다. 플라스틱으로 제작된만큼 고정성/입체감 면에서도 더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필름 재질 이펙트 파츠와 다르게 투명 클리어 파츠이기 때문에 좀 더 핀판넬의 출력이나 에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싶다면...일단 도색이 필요하겠네요 ^^;; 그럼 아래에 제품 정보 및 제품 사진들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아직 타오바오에서는 판매 안하는 듯...ㅠ ㅠ

1. 제품 정보
- RG 뉴 건담용 핀판넬 이펙트 파츠
- 핀판넬에 삽입하면 OK. 이펙트 파츠 6개이며 모두 모양이 다름
- 가격: 30링깃(약 9000원)

2. 제품 사진들






Share:

댓글 2개:

  1. 클리어로 그라데이션 도색하면 기존 이펙트보다 더 멋지겠네요

    답글삭제
  2. 아직까지 한국까지 배송되는 판매사이트가 하나도 없네요 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