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건담 팩토리 요코하마 프로젝트, 제작 진행 상황 발표 행사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작년 건담 40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건담 팩토리 요코하마’에 대한 소식입니다 ㅋㅋ 1월 20일 13시경에 해당 프로젝트의 18m 크기 1:1 퍼스트 건담 개발/제작 상황을 공개한다고 하는군요 ㅎㅎ 

지난번 행사에서 이 퍼스트 건담은 단순히 1:1 사이즈만 갖춘 것이 아니라, 무려 가동이 가능하다고 예고되면서 많은 건담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어떤 개발을 거쳤는지, 그리고 실제로 어떻게 가동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막 보행이 되면 진짜 대박일 듯...ㄷㄷ 

현재 반다이의 계획대로라면 꾸준히 개발해서, 올해 여름쯤부터 요코하마 항구 쪽에 이 퍼스트 건담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략 설치 개시 후 대략 1년이 걸린다고 하는데...이게 잘만 설치되면 오다이바 외에 또다른 건담 성지가 탄생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뭐...시기적으로 도쿄올림픽과 맞물리는터라...관광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거라는...반다이의 큰 그림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20일 13시경에 공개될 상세 개발 상황을 기대해보죠~!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