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미스튜디오] MG 시난주용 외장 컨버전팩(프라모델), 제품 런너 사진 일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타쿠미스튜디오의 MG 시난주용 외장 컨버전팩(프라모델) 런너 사진이 일부 공개됐습니다. 앞서 언급됐던 금장 부분과 버니어가 각각 골드/실버 코팅됐고, 방패 부분은 아예 파츠 분할로 금장 부분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조립 후 꽤나 좋은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네요. 

다만, 외장 파츠가 전부 교체인지 일부 교체인지 불확실한데...일부 교체일 경우 레드나 블랙 컬러 파츠들이 기존 외장 파츠와 잘 어울릴런지 모르겠군요. 최종 순조 사진을 지켜보죠 ^^;

그리고 제품 가격 정보도 확인됐습니다. 타오바오 쪽에서 대략 260~290위안쯤으로 예약 판매하고 있네요. 홍콩에서 넘어오는 비용이 더해져서 그런가...좀 비싸군요 ㅠ ㅠ

여튼...끝으로 아래에 추가된 제품 정보와 일부 런너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제품 정보
- 소데츠키 등 문양 부분은 파츠 분할로 색 분할했으며 금장은 골드 코팅 처리됨
- 버니어 부분도 실버 코팅 처리됨
- 런너 총 27장(* 너무 많은 듯 싶은데...런너가 자잘하게 나눠진 듯..?)

* 추가 정보
- 가격: 260~290위안
- 90% 언더게이트 적용
- 95%의 외장 파츠 전개 가능
- 파손되기 쉬운 허리 관절 부분 프레임 구조 변경
- 3D 프린팅 출력이 아닌 인젝션 사출 프라모델 제품임

2. 일부 런너 사진







Share:

댓글 7개:

  1. 사진에선 사출색느낌이 약간 핑크스럽군요 약간 그림겔데 느낌?
    여튼 요즘 전해주시는 소식중에 가장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우와우! 제가 최근 게시물중에 가장 기대하는 제품이었는데
    벌써 런너사진이 뜬걸 보면 출시가 그렇게 멀진 않았나보네요.

    중국제품은 제작 알림 이후에도 1년정도는 기본이다보니...홍콩은 다른걸까요.

    근데 맥기 코팅처리를 보면 비도색파가 주 타겟층인거같은데
    윗분 말씀대로 레드 런너 사출색이 미묘하네요.

    그리고 외장을 싹 갈아엎어서 기존 데칼은 못써먹을 거같은데...
    이래저래 순조 및 도색사진이 기다려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더불어 홍콩 관련 뉴스가 최근 조용해져서 짐짓 해결된듯도 보이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심각한 사태이지만, 오히려 전혀 해결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
      보도 또한 주춤한 상황이라고 들었습니다.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삭제
  3. 오~ 멋지네요...타오에 예판올라오면 구매해야겠네요

    답글삭제
  4. 정말 좋네요.
    아귀만 잘 맞으면 최고일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5. 데칼을 개별판매 해줬음 좋겠는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