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토이즈(팬메이드)] 그렌라간 합금완성품 관련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정식 라이선스로 천원돌파 그렌라간 합금완성품을 제작 중인 CCS토이즈 소식입니다. 작년 7월 원더 페스티벌 썸머에서 풀 드릴라이즈 형태의 그렌라간 조형이 된후로 꽤나 오랫동안 소식이 없었는데요. 몇가지 정보가 추가로 밝혀졌네요. 

우선 크기는 약 26cm이며, 합금 비중이 무려 전체의 70~80%라고 합니다 ㄷㄷ 크기와 합금 비중을 감안하면...상당히 묵직한 합금완성품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라이선스 업체로부터 집중 감수받은 조형 실물을...올해 원더 페스티벌에서 공개할 예정이라는군요ㅋ 기대가 되는 제품인만큼...더 기다려야 하나봅니다 ^^;

그런데...원더 페스티벌에서 샘플이 공개된다는 걸 감안하면. 출시는 아무래도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네요 ㅠ ㅠ;;

작년 7월 공개된 샘플 사진들



Share:

댓글 3개:

  1. 팬메이드...프로포션 하나는 기가막히게 뽑아내는 회사이니 기대 되네요. ^^
    그렌라간 좋아해서 시판된 제품 거의 보유중인데요.
    지금까지는 센티넬 그렌라간이 최애였는데 그자리를 바꿀 수 있으면 좋겠군요.

    답글삭제
  2. 무척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3. 그디어 나오는건가 준비해야겠군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