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캣] 슈퍼로봇히어로즈 라인업 첫 기체, ExCreR 출시 진행 상황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랜만에 오렌지캣 소식이네요. 고양이 모티브의 걸프라 필리스를 출시했던 오렌지캣에서 이번에는 오리지널 로봇 프라모델 라인업인 ‘슈퍼로봇히어로즈’의 첫 제품 Ex-CreR 출시 진행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당초 일정보다 꽤 늦어지긴 했지만...드디어 나오는군요 ㅋ 어찌됐든, 개인적으로는 일본 쪽에도 판로를 개척해서 함께 출시한다는 점에서 가장 글로벌한 행보를 보여주는 중국 로봇 프라모델 업체가 아닐까 싶네요. 

1. 출시 진행 상황 관련
- 오렌지캣 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Ex-CreR은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금형 조정에 꽤 긴 시간을 투입했고 이미 금형 제작은 최종 완료된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구요. 다만, 중국 춘절(구정)로 인한 공장/인력/배송 공백 때문에, 바로 출시는 힘들고 춘절이 끝나면 바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약 구입하신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될 듯 하네요 ^^:;;


2. 일본 현지 출시 및 반응
- 일단 오렌지캣은 일본 웨이브와 현지 판매/유통 협력 중이며 아미아미를 통해 제품 예약 판매도 진행 중입니다. 아미아미에선 로봇 제품 랭킹과 종합 랭킹에서 잠시 1위도 기록하는 등 꽤나 괜찮은 현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입니다. (* 현재는 3위)

Ex-CreR의 경우, 추후 SD 느낌이 아닌 리얼 타입도 제작될 예정인터라...이번 제품이 성공해서 후속작 제작이 차질없이 진행됐으면 좋겠네요 ㅋ 저는 일단 리얼 타입을 기다리겠습니다 ^^;

웨이브 사이트

아미아미 홈페이지 종합 랭킹 1위

아미아미 홈페이지 로봇 제품 랭킹 1위

Share:

댓글 3개:

  1. 다른 블로그에서 웨이브란 이름으로 떴길래 브랜드 이름을 바꿨나 했네요 ㅎㅎ;;

    그래도 일본인 원화가의 힘 입어 인기는 좀 끌고 있는 모양이라 리얼 타입도 기대중입니다

    답글삭제
  2. 초록클리어 얻는법은 뭘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ㅎ 초록색 클리어 파츠는 초회 특전 파츠에요. 오렌지/레드 클리어 파츠는 기본 동봉됩니다^^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