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MG 제간 조립 완료!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MG 킷으로 제간을 조립했습니다;; 제간이 의외로 부품 수가 적어서 MG 킷 치고는 꽤 빨리 조립을 끝낼 수 있었답니다ㅎㅎ 사실 작년에 말레이에서 MG 제간을 구입하고, 여기에 붙여줄 MS-LAB의 에칭 파츠랑 안테나까지 구해놨었는데 어느새 2020년하고도 2월이 되버렸네요...ㅡㅡ;; 시간 한번 참...

여튼, 간략하게 MG 제간 조립평을 남겨보자면, 일단 양산기가 다 그렇겠지만 정보량이 적고 디테일도 좀 밋밋한 편입니다. 만들면서보니 PC 파츠가 전혀 없던데, 그럼에도 관절 가동 및 강도는 딱 적당하게 잘 나왔구요. 뭐...밋밋한 느낌을 빼면 전체적으로 깔끔, 무난한 킷인 것 같습니다. 이런게... 양산기만의 매력이기도 하죠 ^^;;

다만, 팬심없이 냉정하게 가성비만  따진다면 500엔 더주고 듀나메스나 발바토스를 사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그럼 아래에 순조 완성 기념(?)으로 찍어본 사진들 첨부해봤습니다. 순조가 끝났으니 이제 에칭 및 안테나 작업과 먹선+데칼링으로...부족한 디테일을 좀 추가해 줄 예정입니다. 조만간 에칭 작업기도 올릴게요~^^

완성~~!

1. 부위별 사진











2. 순조 완성 사진








묵혀둔...MS-LAB 제간 에칭 파츠 및 안테나를 꺼낼 때가 됐군요;

Share:

댓글 2개:

  1. 게시글 내용 외 얘기인데...
    네모팬티 광고녀분 넘 예쁘시네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헛, 구글 광고는 사람들의 성별/나이/관심사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데...어떤 미녀 분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