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PG 유니콘 건담 반데시네 버전(차이나 레드 컬러), 구입자들 개봉 사진들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작년 8월에 반다이가 중국 T몰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PG 유니콘 건담 반데시네 버전(차이나 레드 컬러)를 한정 예약 판매했었는데요. 그게 드디어 구입자들에게 발송됐네요 ㅎㅎ 현지에 올라온 제품 개봉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

공식 정보상으로, 컬러는 외장에 애트모스 레드, 사이코 프레임에 클리어 옐로우가 적용됐다고 하는데...색감은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독특한 컬러 덕분에 유니콘 건담을 주로 수집하시는 분들에겐 수집 가치가 있을 것 같네요 ^^ 그럼 아래 사진들 참고하세요~!

배송 박스

박스 실물 사진







5000개 한정판 인증을 위한 특수 제작 스티커



Share:

댓글 2개:

  1. 오 5000개 한정이였꾼요.
    제대로 안봤는데 ㅎㅎㅎ

    저는 2254번 입니다~ ㅎㅎ어제 수령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오 구입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공식 작례 사진이랑 샘플 사진만 봤던터라...실제 조립 후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