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스(Rodams)] 1/72 PARTIDO LARGO의 GP03 스테이맨 머리/가슴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그간 간이형 덴드로비움으로 예상되는 일부 미사일 포드 및 버니어, 그리고 라이플 등 무장 이미지들을 공개해온 로담스에서 드디어 모빌슈트 쪽 디자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상으론 GP03 스테이맨의 리파인 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거기에 두 종류의 뿔과 마스크 측면에 드래곤볼 스카우터(?) 느낌의 조준경 파츠가 눈에 띕니다 ㅋㅋ 그 외, 머리에 LED 1개, 상반신에 LED 3개도 적용되네요.

1/72 스케일이라는 점에서...덴드로비움까지 더해지면 정말 엄청난 볼륨감의 킷이 될 것 같네요 ㄷㄷ 업체 측에서 내일 다른 컬러링의 이미지도 공개한다고 하니...기다려보죠 ㅎㅎ 혹시 다른 컬러의 외장 파츠도를 증정하려나요?!

그럼 끝으로 아래에 오늘 공개된 머리/가슴 부위 디자인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일부 네티즌들은 1/72라는 제품 스케일, 공개된 이미지 스타일, 그리고 허리 위쪽의 실린더 위치 및 설계가 메카니코어의 GP02와 비슷하다는 점을 들어 로담스가 메카니코어의 자회사나 협력 관계에 있는 업체가 아닐까 추측도 하고 있군요 ^^;










Share:

댓글 4개:

  1. 지지마라님~
    이 회사 메카니코어와 같은 회사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확답드릴 순 없지만...제품 스케일이나 디자인 스타일 같은게 비슷해서 그런 얘기가 있긴 해요 ^^; 혹시 나중에 메카니코어를 전문 취급하는 킹스토이랜드에서 로담스 제품을 예약 판매하거나 관련 정보를 공개한다면...메카니코어 계열로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ㅎㅎ;

      삭제
  2. 가격이 한장이상겠군요ㅡㅡ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