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ther] 1/100 크로스본 건담 컨버전킷 가조 완성…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2018년에 구입했던 중국 레진업체 AEther의 1/100 크로스본 건담 컨버전킷(레진)을 가조했습니다. 말레이시아로 넘어오면서 레진킷은 2개 정도만 빼고 다 정리했었는데요; 함께 가져온 MG 더블제타 박스 안에 이게 들어있었네요;;; 부품 수도 많은 게 아니어서 이번 주말동안 달려서 끝냈봤습니다

사진 몇 장 찍어서 기념으로 남겨둬봅니다 ^^;; 나름 멋지군요;; 다만, 도색은 기약이 없다는 게 함정…


구성품. 요렇게 레진 부품만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는 파일로 받았는데...어디갔는지 안 보여서 가조할 때 꽤 헤맸네요 ㅋㅋㅋ

짠! 가조 완성! 구입한지 오래되서 그런가 살짝씩 유격이 있긴 했는데요. 전체적으론 무난히 가조했답니다 ㅋ





발 뒤꿈치 쪽에 깃 부분은 원래 레진 부품이 있는데...조립하다 부러뜨려서 ㅡㅡ; 원래 부품을 꽂아놨습니다 ㅋㅋㅋ


여튼...완성! 이대로 봉인입니다 ㅋㅋ

Share:

댓글 1개:

  1. 역시 오리지널보다는 커버전이 확실히 뽀대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