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G] 저지(Judge), 사진 2장 추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제로G에서 첫 제품 저지(Judge) 사진 2장을 추가 공개했습니다. 간만에 등장한 로봇 프라모델 업체인데다, 700개가 넘는 부품수, 레진 컨버전킷을 연상케하는 세밀한 조형 등으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네요 ^^;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살짝 아래에서 촬영한 분위기 있는(?) 사진과 후면 사진 2장인데요. 우선은 정보량이 꽤 되는 편입니다. 뭐랄까...파츠들을 잘게 쪼개놨다는 느낌인데, 이 부분은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백팩 장비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거대하네요 ㅎㅎ 가동 기믹까지 감안하면, 업체가 백팩에 상당히 공들인 모습입니다.

이어서, 제품 정보와 관련해 업체 측에서 언급한 내용들은 좀 살펴보죠. 먼저, 거대한 백팩으로 인한 자립 가능 여부에 대해선...관절 강도 강화와 더불어, 백팩을 받칠 수 있는 지지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 외, 가격과 관련해선 아직 정해진 부분이 없기 때문에 현재 떠돌고 있는 가격 정보는 모두 가짜라고 밝혔네요. 가격이 378위안이라는 얘기가 돌던데, 아마 이에 대한 입장 같습니다.

끝으로 아래에 업체가 추가 공개한 사진 2장과...사진 밝기를 조정한 사진 함께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채색 사진도 어서 공개해주길 기다려보죠. 새로운 소식 나오는대로 계속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밝기 조정 사진들


Share:

댓글 4개:

  1. 크악 이건 사야되요 ㅠㅠ 뭔가 짬뽕인데 멋있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 품질과 조립성만 좋으면 괜찮을듯한테 일단 리뷰들을 보고 구매결정해야겠네요

    답글삭제
  3. 합금 완성품이면 좋을텐데...아쉽네여!

    답글삭제
  4. 스트라이크 프리덤과 데스사이즈와의 만남??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