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MG 버카 신제품, 윙 건담 제로 EW로 확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전해드렸던 루머는 사실이었네요. 아니길 바랬건만 ㅠ ㅠ 그나저나 중국 타오바오발 루머의 적중률이 놀랍군요. 공개 하루 전이라곤 하지만 정보가 새는 걸 막을 순 없나 봅니다 ^^;;;

기존 윙 건담 제로 EW가 2004년에 출시됐다는 걸 감안하면...무려 16년만에 신규 조형으로 나오는 셈인데요. 그간 발전한 기술력이 온전히 들어간 멋진 녀석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일단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전체적인 디테일업은 확실하네요 ㅋ

제품 가격은 5500엔(일본 소비세 미포함)으로 꽤 비싸게 책정됐습니다. 아무래도 커다란 날개 파츠의 영향이 큰 듯 한데, 그래도 구판이 3800엔이었다는 걸 감안하면...세월과 물가 인상이 꽤 반영된 것 같네요. 발매는 올해 11월 예정입니다.

뭔가 새로운 MG 버카를 기대하셨던 분들이라면, 많이 아쉽겠지만...윙 건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겠네요. 근래 듀나메스, 건너 자쿠 워리어, 발바토스가 상당히 잘 나온만큼...이 제품도 기대해보죠. (* 개인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신제품 MG는 언제든 환영!)

아, 이렇게 되면, 윙 건담 제로를 내놨던 중국 업체 슈퍼노바(모심)와 모장혼이 영향을 받게 되겠네요. 반다이가 구판을 버카로 버전업하면서 중국 업체들도 저격해버린 셈이군요 ^^;

끝으로 아래에 공개된 이미지 첨부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11개:

  1. ....아니길 바랬건만..

    답글삭제
  2. 왜 제피를 안해줄까요..앙케이트 때마다 꾸준히 적고있는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까 말이에요 ㅠ ㅠ 제피보다 먼저 출시됐던 퍼건, 자쿠, 제타 전부 버전업됐는데, 유독 GP 쪽만 홀대받는 것 같아요...

      삭제
  3. GP01 내줫으면 좋겠다는사람 엄청많던데 굳이 닭가놈을...

    답글삭제
    답글
    1. 대체 언제 내려주려는 걸까요 ㅠ ㅠ

      삭제
  4. 모심 윙이랑 보라색버전까지 샀는데 되팔아야되나~ㅜㅜ

    답글삭제
    답글
    1. 헛...윙건담 가족을 만드시는 겁니다 ^^;

      삭제
  5. 이제 프로즌 티어 드롭의 스노우 화이트랑, 블랙윙이 나오겠지? 근데 설마 윙버카EW 프레임을 사용하진 않겠지?

    답글삭제
    답글
    1. 거진 그렇다고 봐야죠 ㅎㅎ;; 그런데 제피나 사이사리스부터 좀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ㅠ

      삭제
  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