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모형] 아라크네(걸프라) 2.0 개선 버전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스턴모형에서 ATK GIRL 걸프라 라인업의 아라크네를 2.0 버전으로 재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기존 출시했던 제품의 2.0 버전이라니...재밌네요. 다만, 처음 구입한 사람들 입장에선 좀 불만이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군요. 아직 조립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ㅠ ㅠ;

여튼..이번 2.0 버전은 기존 아라크네에서 단색의 그린이었던 파츠들이 그린 클리어 파츠로 변경됐습니다. 거미의 독액 느낌을 살린 거라고 하며, 구체적으론 머리의 뿔과 볼의 독침, 거미 다리 하단부의 뾰족한 침과 스커트 쪽의 외장에 클리어 파츠가 적용됐습니다. 쌍검의 칼날도 보라색 클리어로 바뀌었고, 회색 외장 파츠들 색상도 좀 더 어두워졌네요.

그 밖에, 동봉된 베이스의 경우, 지지대 쪽 색상이 보라색 클리어로 변경됐고, 베이스에는  아라크네의 가문 문장이 추가됐습니다. 아, 그리고 얼굴 표정에도 변화를 줬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여전히...흠... ^^;;;

그럼 아래에 아라크네 2.0 출시 정보 및 공식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변경사항 확인하실 수 있게 아래에 이전 아라크네 사진도 함께 첨부했습니다)

1. 제품 출시 정보
- 제품 구성: 소체 및 장갑 무장 파츠(사진 참고), 빈 얼굴 파츠 3개, 프린팅된 얼굴 파츠 3개, 신규 제작 습식 데칼 1장, 교체 가능한 앞머리 파츠 1개, 핸드 파츠 9세트, 방역 마스크 파츠 1개, 지지대 1개
- 가격: 208위안
- 출시 시기: 6월말

2. 제품 사진
아라크네 2.0 버전 사진 
기존 아라크네 사진. 확실히 차이가 있긴 하네요







수정된 얼굴 모습
Share:

댓글 3개:

  1. 그래도 기존 제품에 비하면 많이 사람 됫네요.

    답글삭제
  2. 머리카락 조형이아예 달라졌습니다. 중국 작례 따라갔네용

    답글삭제
  3. 쇄골부분도 회전하는 관절은 그대로인가보네요 뭔가 징그러워서 고민중이었는데 클리어로 변경된 파츠들 때문에 또 끌리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