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G] 저지(Judge), 사출 테스트 런너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제로G에서 현재 제작 주인 저지(Judge)의 사출 테스트 런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금형 제작이 어느 정도 진행된 상황인가 보네요. 무엇보다...T0 단계면 사출 테스트 초기 단계일텐데...결과물(런너)의 품질이 꽤나 좋습니다ㅎ

부품의 엣지도 살아있고, 디테일도 뭉개짐 없이 깔끔하게 잘 나온터라...좋은 품질이 기대되는군요 ㅎㅎ 사출 품질은 이정도면 됐고, 흠...이제 가격이 궁금하네요 ㅎㅎ; 커뮤니티에선 300위안 후반대라는 얘기들이 나왔는데...업체가 정말 그렇게 가격 책정을 한건지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사출 테스트 런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상세 출시 정보도 공개되는대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Share:

댓글 1개:

  1. 낯익은 부품을 보이는걸 보니 기본골자는 시드계열 건담이 맞는것같네요.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었는데 런너상태가 좋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