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모형] 아라크네(걸프라) 2.0 개선 버전, 현지 리뷰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이스턴모형에서 ATK GIRL의 아라크네(걸프라) 2.0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어느새 현지 리뷰들이 올라왔네요. 오늘은 중국 모형리뷰어 전따꺼의 리뷰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론 새롭게 추가된 그린 클리어 파츠가 눈에 띄고, 품질 자체는 1.0 버전 수준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어색했던 얼굴 표정 쪽이 수정이 됐다곤 하는데...저는 그냥 그렇군요 ^^;;

그럼 아래에 제품 구성, 신규 런너, 조립 완성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가격은 208위안)

1. 제품 구성
변경된 박스 아트 사진. 설정화 하나는 잘 뽑았군요 ㅋ




런너는 총 28장입니다

설명서 표지

2.0버전에는 오른쪽의 그린 클리어 파츠 런너가 추가됐습니다


여기도 오른쪽 보라색 클리어 파츠가 추가 동봉됩니다



신규 얼굴 표정 습식 데칼

재디자인된 얼굴 파츠 3종과 조형손

요 조형손은 기존 버전과 동일하네요

완성 후 전체 구성 모습(그린 클리어 파츠를 선택 조립함)

빈 얼굴 파츠도 제공됩니다



2. 상세 부위 사진


본체의 가동은 프암걸 같은 일반 걸프라 제품과 동일한 수준

아라크네의 거미발 무장 파츠. 독침 느낌의 그린 클리어 부품이 잘 들어갔네요

다단 관절 형태이며, 톱니기어식이어서 관절 강도 및 고정성도 좋습니다



거미발 파츠는 위 사진처럼 위쪽에 검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ㅎ





 3. 완성 사진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