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장혼(MJH)] 이번에는 센티넬 RIOBOT?!...겟타 로보 데볼루션 우주 최후의 3분간: 겟타 1을 프라모델화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어제...타오바오 판매자 쪽 게시물을 출처로...모장혼에서 센티넬의 RIOBOT 겟타 로보 데볼루션 우주 최후의 3분간: 겟타 1을 프라모델로 출시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그간 건프라 제품을 출시해왔던 모장혼이기에...겟타 로보 쪽의 방향 선회가 갑작스럽긴 하네요. 다만, 고가의 합금완성품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한 프라모델로 나온다는 점은 반갑습니다. But, 센티넬도 저작권 단속이 만만치 않을텐데...괜찮을지 모르겠군요 ㅡㅡ;


일단 타오바오 판매자들이 예약을 받고 있는만큼...어느 정도 팩트는 맞는 듯 합니다. 제작 중으로 보이는 사진도 있구요. 사진에서 날개 파츠와 꼬리가 보이는 걸 보니...정품에서 개별 판매했던 업그레이드 파츠도 포함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200위안 이하로 책정될 것이라는 얘기가 있는터라…나오기만 한다면;; 가성비 하나는 엄청날 것 같네요.


그럼 아래에 확인되는 제품 정보와 사진 및 타오바오 링크 등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제품 관련 정보

- 프라모델 제품

- 크기: 약 20cm, 날개를 더할 경우 약 28cm

- 출시 예정시기: 10월

- 가격: 미정이지만, 200위안 이하라는 얘기가 있음...

- [참고: 타오바오 판매자 링크]


2. 관련 사진

타오바오 판매자 쪽 관련 글 캡처 이미지

                  

Share:

댓글 5개:

  1. 와 대박.. 이거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진짜 대박이네요 ㄷㄷ

    답글삭제
  2. 200위안 이하면 대박 ㄷㄷ

    답글삭제
  3. 우왕......이거 무사히 발매 될까요?ㄷㄷㄷㄷ

    무사히 발매되서 제네식 가오가이거까지 제발

    답글삭제
  4. 이왕이면 합금완성품으로 나와줬음 좋았겠어요.. 아니면 프라모델따로 합금완성품따로..ㅎㅎㅎ 날개가 크고 무거워서 프라모델이면 뒤로 넘어질까 걱정이네요.. 가격도 착해서 완성품처럼 두가지 도색타잎으로 전시해도 좋겠네요.

    답글삭제
  5. 당일날 센티넬이 알아차렸네요 모든 SNS에 모조품 경고를 띄운거 봐선 얼마 안갈것같습니다.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