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의 다양한 백팩-판넬 활용 이미지 소개


아포칼립스…뭔가 본체보다 백팩, 판넬에 대한 소개가 더 많은 느낌이네요(* 본체 조형은 어땠는지 기억이 안 남 ㅎㅎ;)

비엔티안퓨전이 아포칼립스(프라모델)의 백팩과 판넬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며 관련 이미지들을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백팩에 판넬을 최대 장착(총 16개)한 이미지도 나왔구요. 개인적으론 백팩 분리 후 바닥에 깔아 디오라마 느낌 내는 거 멋지네요 ^^


그 외에 판넬 파츠의 별도 판매에 대한 계획도 밝혔는데요. 우선은 아포칼립스가 출시되고 나면, 그 후에 판넬 파츠만 따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지난번에 언급했던 대로 상당한 크기와 무게를 가진 백팩+판넬이 장착됐을 때 합금 프레임 없는 이 제품이 잘 버틸 수 있을지 우려되긴 하네요.


아래에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와 제품 출시 정보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혹시 백팩 및 판넬의 상세 구조와 가동 형태 등에 대해 궁금하신 분 계시면 관련 내용 정리한 이전 게시물(링크) 참고하시길...


➤ 백팩-판넬 활용 관련 이미지




이렇게 총 16개의 판넬이 장착됩니다


➤ 제품 출시 정보

- 명칭: 아포칼립스(중국명: 천계)

- 종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참고사항:

1) LED 유닛은 없음

2) 프레임은 일부 합금 파츠 + POM 파츠 적용

3) 백팩에 장착되는 판넬은 기본 8개 제공

4) 초회 특전: 판넬 파츠 2개 추가 제공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

- 가격: 238위안 이하(상세 가격 언급 없음)


Share:

댓글 2개:

  1. 판넬전체 전체 전개 이미지가 멋진데요!!취향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홍보를 잘하는 업체인 거 같아요 ㅎㅎ 실물이랑 품질도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