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스터] 중국 오리지널 메카 IP로 합금완성품 제작에 나선다


애니메스터…근래에 상당히 다양한 스타일의 소녀 프라모델과 액션피규어 제작 소식을 발표하길래 눈여겨 보곤 있었는데…뜻밖에 메카 쪽 합금완성품 신제품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核心晶者>라는 오리지널 IP라고 하는데…아직 영어 명칭은 모르겠네요. 아래에 공개된 정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첫 제품은?!

- 제작 중인 메카의 명칭은 02호 파이트 울프(메가 형태)라고 하며 합금완성품입니다. 이번에 컬러링 없이 3D 디자인 이미지가 공개됐구요. 크기는 35cm로 건프라로 치자면 PG급으로 상당히 큽니다. 


- 이미지 상에서 백팩이나 날개 같은게 안 보이는데도 35cm라니…그간 나왔던 메카 합금완성품들의 크기를 감안하면…대형 합금완성품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 그 외, 애니메스터에서 공개한 이미지를 보면 아직 2개의 메카 기체가 실루엣 처리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IP의 메카 모형 제품을 장기적인 플랜을 두고 진행할 것으로 보이네요. 다만, 최근 애니메스터에서 모형/상품화한다고 발표한 제품들이 프라모델, 합금완성품, 액션피규어 등을 가리지 않고 많은데다, 캐릭터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고 많은터라 ㅎㅎㅎ; 모르긴 몰라도 출시까진 꽤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소개 영상



2. 아쿠츠 준이치 디자이너…??!!


- 애니메스터 측은 해당 오리지널 IP와 관련해 국내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디자인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 중에 디자이너 아쿠츠 준이치 씨의 이름이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아쿠츠 준이치 씨는 건담 시드 아스트레이 쪽 기체 디자인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인데요. 나무위키를 찾아보니 MG F91, 해체장기 메탈스트럭처 뉴건담도 담당할 정도로 영향력 있는 인사였네요 ㄷㄷ 


- 그 외에 중국 인기 모바일게임 왕자영요의 손오공(제천대성)의 챔피언 스킨도 디자인했으며 반다이가 그걸 모형화하기까지 하는 등, 중국 쪽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터라…이렇게 이번 협업에도 참여하나 봅니다 ㅎㅎ




정리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애니메스터가 과연 어떤 메카 합금완성품을 보여줄지 기대해보죠 ^^


Share:

댓글 2개:

  1. 앗.. 언제 다시 오셨지ㅎㅎ 돌아오셔서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ㅎㅎ 조용히 복귀했습니다~^^;;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