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포인트] B-로보 카부타크, 정식 라이선스의 합금완성품으로 출시 예정


B-로보 카부타크라는 특촬물을 아시나요? 사실…저는 잘 모르는 작품인데, 저 장수풍뎅이 형태의 캐릭터 이미지만 어렴풋이 기억이 납니다. 나무위키를 찾아보니 2006년 재능 TV에서 방영됐고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에도 안 꿇린 인기작이었다고 하는군요 ^^;



이번에 플래시포인트라는 중국 모형업체에서 정식 라이선스로 이 카부타크를 합금완성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억의 디지몬처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한번 소식 정리해봤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 제작업체: 플래시포인트(나름 오리지널 IP로 합금완성품을 개발, 제작 중이네요)

- 명칭: B-로보 카부타크

- 종류: 합금완성품

- 크기: 16~20cm

- 특징: 노멀 모드와 슈퍼 모드의 완전 변형이 가능함

- 구성품: 본체, 베이스, 비리트 스틱(무장), 커맨더(변신기). 구성품은 추후 추가될 수도 있음

- 가격: 4xx위안(상세 가격 미정)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3분기


➤ CG 이미지










Share:

댓글 2개:

  1. 초딩때 문구점에서 500원짜리 장난감으로 보던 친구네요

    가가가에 마이크사운더스 느낌 !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저도 잘 모르는 녀석이에요^^; 말씀하신대로 마이크사운더스 느낌 나네요 ㅋㅋ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