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성갑혼장전 백기(프라모델) 제품 정보 정리



오랜만에 모터뉴클리어 소식을 포스팅하네요. 분명 합금완성품 업체였었는데 복귀하고 보니, 각 메카들을 프라모델화하고 있다니…이것도 재미난 시도인 듯 합니다 ^^


기억하기론…마신영웅전 와타루 스타일의 황룡, 백룡을 제작하다가 저작권 문제때문에 오리지널 IP ‘성갑혼장전’을 내세웠던 것 같은데…그때 이름도 삼국지 속 장수인 조인이랑 전국시대 진나라 장군인 백기로 바뀌었죠. 이게 벌써 2년 전일이군요;;


제품 사진을 보니 예전 합금완성품 디자인보다는 조금 간소화된 느낌이긴 해도 상당히 잘 뽑아낸 느낌입니다. 프라모델도 잘 만드네요 ㄷㄷ


아래에 모터뉴클리어에서 공개한 백기 제품 정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





➤ 제품 정보

- 명칭: 천폭성 호박염황 - 백기

- 종류: 프라모델(일부 합금 파츠 적용)

- 크기: 21.5cm(안테나 제외)



- 무게

1) 본체 중량 293g(백팩 미포함)

2) 백팩 포함시 392g(날개 이펙트 파츠 미포함)

3) 합금 파츠 총 무게는 206g

4) 날개 이펙트 파츠 무게는 81g => 본체 + 백팩 + 날개 이펙트 파츠는 총 473g


- 특징

1) 일부 관절 합금 파츠 적용. 백팩 날개 부위에 합금 파츠를 적용해 날개 이펙트 파츠 무게를 버티고 고정력 높임

2) 새로운 프레임 구조 채택해 연동 기믹과 가동성 강화. 가슴 부위 관절과 고관절의 구조를 개선했으며, 발목에 새로운 합금 관절을 적용함

3) 총 부품수 529개, 런너 수 59장



날개 쪽에도 합금 파츠 적용된다던데
여긴 표시되어 있지 않네요

날개 쪽 합금 파츠 형태



- 구성품


- 가격: 199위안(현지 배송비 미포함)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2분기


Share:

댓글 3개:

  1. 모터뉴클리어는 이제 믿고사는거죠ㅎㅎ 백룡 코팅판이 안나오네요ㅠ 기다리고 있는데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오...그정도인가요, 프라모델도 잘 만드는군요! ㅎㅎ

      삭제
  2. 모터뉴클리어도 알아보자에 업뎃되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화이팅~~!!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