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크매트릭스] 1/12 전쟁의 그림자(섀도우) 예프나 말키나 현지 리뷰어 영상 리뷰 소개(조립시 유의사항 추가)


중국 모형 리뷰어 路边de大叔가 빠르게 조립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요즘 신제품들이 여기저기서 나오다보니 리뷰어들도 정신 없겠네요 ㅋㅋ 


오전에 런너 사진 리뷰를 정리해서 올렸는데요. 이번 영상 리뷰에선 전반적인 조립 완성 모습과 세부 디테일, 가동성, 기믹 등을 챙겨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조립성 자체는 괜찮은 편이지만, 옆구리(or 흉부) 쪽 관절이 좀 느슨한 편이고 목 아래 부분 파츠 결합이 약해서 보강이 필요하다는 평이 있네요.



아래에 조립시 유의사항부터 한번 소개드리고, 인마 형태-모터바이크 변형 움짤, 유튜브 영상 리뷰, 조립 완성 사진들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조립시 유의사항


요기 목 아래 장갑 파츠가
잘 빠집니다. 순접 처리 권해드립니다


흉부(옆구리)의 관절이 느슨해서
확확 돌아가네요
조립할 때 관절 강도 보강이
필요합니다 

당연한 부분이지만 무기가 크고
무겁다보니 손목/손 파츠가 제대로
지탱할 수 없습니다.
무기 쥐고 포스팅할 때는 스탠드를
활용해주세요~

모터바이크-인마 형태로 변형 과정


➤ 路边de大叔 유튜브 리뷰 영상



➤ 路边de大叔 조립 완성 사진










Share:

댓글 2개:

  1. 우와!!! 멋지네요!!! 구매욕구가 생깁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아주 구성이 알찬 제품이에요 ㅎ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