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크매트릭스] 1/12 전쟁의 그림자(섀도우) 예프나 말키나 현지 샘플 리뷰 #1 - 런너


걸프라…사실 중국 모형업체들의 걸프라 소식이 너무 많아서 건드릴 엄두가 안났는데요. 일단은 98형이 올린 리뷰를 정리해봤습니다…


전쟁의 그림자(섀도우) 예프나 말키나는 누크매트릭스가 제작 중인 판타지걸(Fantasy Gilrl) 라인업에서 사이버 포레스트(Cyber Forest) 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살펴보니 인어(?)도 나왔던데…벌을 모티브로 했던 첫 제품에서부터 여기까지, 누크매트릭스 진짜 대단하군요.


해당 제품에서 눈여겨 볼 부분은 우선 소체가 2개 증정된다는 것, 인마 형태 구현과 모터 바이크, 그리고 특전으로 살색 팔/다리 파츠와 검은 스타킹(? ㅋㅋ)을 준다는 점입니다. 뭔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다 때려박아 놓은 듯 하네요. 홀로그램 습식 데칼도 있던데…아주 삽으로 퍼줍니다 ㅋㅋ 가격은 228위안입니다.



그럼 아래에 98형의 런너 리뷰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이전 제품보다 더 두꺼워진 모습
소체가 2개이니 런너량도 확 늘었습니다

런너는 약 41장으로 현재까지
누크매트릭스 제품 중
런너량이 가장 많습니다.
일반 습식 데칼(2장), 홀로그램 습식 데칼,
살색 팔/다리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원래 검은 스타킹도 제공되지만
이번 샘플에선 미제공되어 사진에는 없습니다

3개의 프린팅된 얼굴 파츠 외에
왼쪽에 표시된 얼굴이 특전으로
깔끔한 품질로 제공됩니다


프레임 파츠로 보이는 부품입니다.
메탈 성형색을 채택하면서 표면에
물결 무늬가 좀 있습니다











소체가 2개 제공되기에
몸을 구성하는 파츠 런너들도
2개씩 있습니다.
색상도 2종류네요








소체 부분. 이번 제품에서는 드디어
이전의 사이버 의체를 버리고
신금형 파츠로 나왔습니다.
특히 다리 부분은 기존의 재활용 파츠가
아닙니다. 신경을 많이 썼네요














골드 런너는 사전 도색 처리됐습니다.
도색면과 색상이 모두 잘 나왔네요














특전: 홀로그램 습식 데칼,
얼굴 파츠, 살색 팔과 다리 파츠
(샘플이어서 검은 스타킹은 없습니다.
추후 공식 출시에서 포함될 예정)

검은 스타킹 사진 참고(?)하세요 ㅎㅎ;;

홀로그램 습식 데칼
보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변해서
아주 멋집니다


DIY할 수 있도록 다양한 표정들이
제공됩니다. 이전에 호평받았던 X 문양
스타일의 데칼도 포함됐습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