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 재판 소식…이게 바로 다반의 힘?! (수정)


반다이가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 재판을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올 여름 발매도 아니고, 올 여름에 상세 내용 공개 예정이라니…;; 적게든 많게든, 다반 메스뉴의 영향을 받지 않았나 싶은데요. 원래는 재판할 생각이 없다가, 다반 메스뉴가 마구 풀리니까 뭔가 급하게 부랴부랴 결정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 뭔가 "야, 그거 말고 이거 사" 느낌...? (* 작년에 시기는 밝히지 않았지만, 재판한다고 발표했었다고 합니다)


사실 다반 메스뉴의 영향 유무는 반다이 직원들말고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설사 이번 여름 재판 관련 상세 내용 공개가 반다이의 원래 메스 뉴건담 생산, 판매 계획이었다 할지라도, 다반 메스뉴가 풀린 뒤 재판 소식이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현재의 상황은 모양새가 안 좋긴 하네요. 


어찌됐든 기존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에 붙어있던 엄청난 프리미엄은 어느 정도 가라앉을테니…재판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겠습니다 ^^


개인적으론 다반 메스뉴 구입자 분들이 멋지게 작업하신 작품들이 여기저기 퍼져서 반다이 측에 자극을 주길 바래봅니다. 가능성은 희박하지만...가격이나 제품 구성 면에서 소비자에게 유리한 변화가 있으면 좋겠네요~








Share:

댓글 7개:

  1. 재판예정은 메스사자비 나올때 부터 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좀 그 일정이 구체적으로 나오려나봅니다
    재판인만큼 과연 리뉴얼일지 합본일지.. ㅋ

    답글삭제
    답글
    1. 헛 정보 감사합니다. 내용에 반영했습니다. 팩트 체크가 부족했네요 ㅠ ㅠ 다반이 메스 뉴건이 나오고 재판 소식이 나오는 그림이 재밌어서 그 부분에만 초점을 맞춰버린...

      삭제
    2. 저도 몰랐다면 같은 시선으로 봤을거 같습니다 반다이 vs 다반 구도는 팝콘각이니까요ㅎㅎ 결국 반다이가 파리채를 드냐 마냐 겠지만요 ㅎㅎㅎ

      삭제
  2. 단순 색상놀이만 아니였음합니다ㅎ
    차라리 기존구매자들을 위해서라도 동일한 제품으로 나와주길..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하긴...어떤 식으로라도 변화를 주면 기존 구매자들의 반발이 심할 것 같네요;;

      삭제
  3. 재판이래도.. 못구할 제품.ㅎㅎ 근데. 다반이 나와주니. 흐흐.

    답글삭제
  4. 해체장기 사자비 맞춰서 재판했었습니다. 애초에 한정판이 아니었으니 재판을 할 수 있죠. 여기에 다반의 영향은 없지 않나 싶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