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100 스트라이크 프리덤(메빌 버전) 현지 상세 리뷰 - 조립시 주의사항 및 개수 방법


최근 다반에서 스트라이크 프리덤(메빌 버전)을 재판해서 그런지, 몇몇 구독자 분께서 조립시 주의사항을 볼 수 있는 리뷰를 찾으시더군요. 그래서 일전에 번역/정리해둔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의 상세 리뷰 공유드립니다. 재판이긴 해도 금형 대부분은 그대로일테니, 주의사항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자료 찾아보니 다반 스프덤이 2016년에 출시됐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리뷰를 다시 보니 왠걸 개수 포인트가 이렇게 많았군요 ㅋㅋ 조립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머리















➤ 목, 가슴
























➤ 허리, 스커트, 무장

















➤ 상체 완성 사진












➤ 조형손









➤ 다리, 발













➤ 본체 완성 사진








➤ 드라군 파츠





베이스의 프린팅된 기체명에
원래는 'FIGHTER' 텍스트가 있는데
리뷰어가 그 부분을 지웠습니다 ^^;




















➤ 쉴드







➤ 전체 완성 사진







Share:

댓글 2개:

  1. 현재 소울버전 조립중인데..참고하여 조립할께요..감사합니다.
    반다이만 조립하다 다반 간만에 조립하니 ㅎㅎ 힘드네요
    그래도 조금씩 완성되는 모습이 최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6~7년 전에 출시됐던 제품이어서 더 그럴 것 같아요 ^^ 조립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