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60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프라모델) 현지 조립 사진 - 머리, 가슴, 다리


오전부터 돌아다닌 사진이긴 한데...중국 모형리뷰어 98형 쪽 사진인 듯 해서 기다렸다가 리뷰평이 올라오면 같이 정리+포스팅하려 했건만;; 아직 소식이 없네요. 본체까지 다 완성한 다음에 올리려나요…


일단은 현재 확인되는 사진으로는 머리, 가슴, 다리 부위이며, 98형 외에 다른 리뷰어도 조립하고 있더라구요. 다리 옆 부분 디테일 확인에 도움이 될 것 같아 같이 정리했습니다.


전체적인 버스트 기믹은 거진 다 구현된 느낌이고, 색 분할은 조금씩 다르거나 차이가 있는 모습입니다. 98형 리뷰 업데이트 되는대로 리뷰평 한번 더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1/60 아발란체 엑시아와 크기 비교
설정상 크기 차이가 있긴 한데
이렇게 보니 많이 큽니다

장갑 버스트 없는 상태에서 보니
정품과 색 차이가 좀 있긴 하네요

여긴 다른 리뷰어가 조립 중인 부분
다리 측면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쪽 디테일까지 잘 구현된 모습



Share:

댓글 4개:

  1. 정말 감사합니다. 조립평이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정보 나오는대로 정리해서 포스팅할게요 ^^

      삭제
  2. 살벌한디테일!!조립감만좋으면 끝장날꺼같네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