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60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프라모델) 현지 조립 사진 - 본체 완성&비교&여담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이 뉴건담 본체와 무장, 쉴드 조립을 끝냈습니다. 조립평이 궁금한데…아직 포스팅이 없네요. 일단 외관으로만 보면 어깨 장갑과 스커트 부위 색 분할이 안된 점, 발목 등 일부 장갑의 그레이 색이 좀 더 진하다는 점? 이정도 외엔 거의 카피가 된 모습입니다. 


합금 프레임이 아닌터라, 전체적인 가동성이나 관절 강도 및 고정성이 어떨지…리뷰평이 궁금해지네요. 아래에 98형 본체 조립 사진 및 비교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리뷰는 올라오는대로 정리해 포스팅할게요~!




그나저나...
데칼 지옥이 예상되는군요 ㄷㄷ
이걸 해야 하는 리뷰어도 극한직업...


이건 여담인데...한 중국 네티즌이
타오바오 상점에
다반 메스뉴 물량이 있냐고 물으니
"다 해외로 나가버려서
물량을 못 구했다"고 하네요;;
한국에만 수백개가 팔렸는데...
저 해외가 한국이려나요 ㅋㅋ

Share:

댓글 4개:

  1. 잘뽑아줬네요ㅎㅎ 색상틀린부분은 도색으로 비슷하게 처리하면 거의 완벽할뜻~!
    내부 프레임은 간단하게됐다고하는데 잘안보이니 ㅎㅎ 런너수와 데칼을보면 좀 울렁거리긴하지만 완성하면 엄청 뿌듣할뜻 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조립시 주의사항이나 조립평 나오면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

      삭제
  2. 한국은 지금 수백개가 아니고, 수천개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헐...ㄷㄷㄷ 한국의 구매력이 엄청나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