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60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프라모델) 현지 조립 리뷰 - 머리, 가슴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이 조립을 시작했네요. 우선 머리와 가슴 부위 조립이 된 모습인데…완성품인 메탈 스트럭쳐를 카피해서 그런지 크기는 1/60이지만 기존 PG 제품에서 볼 수 있던 디테일한 내부 프레임이 엄청 간소화됐습니다. 


메스 뉴건의 프리미엄을 생각하면 같은 크기, 같은 디자인의 프라모델이 나온다는 자체로 메리트가 있긴 한데…40만원에 달하는 가격을 생각하면 좀 아쉽다는 느낌도 있네요. 완벽하게 모두 조립해낸다면 조립 효과 자체는 상당하겠지만…어떻게 보면 반다이 PG 2개 가격인지라…;; 뭔가 판단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평가가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여튼…98형이 워냑 양이 많은 킷인만큼 한동안은 부위별로 간략한 조립평을 올릴려나 봅니다. 아래에 머리와 가슴 쪽에 대한 조립평과 조립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 간략한 조립평

- 여기까지의 조립성은 괜찮은 편이며, 몇 개 부위만 너무 뻑뻑해서 작업이 필요했음

- 여기저기 버스트 기믹 부위도 조립이 순조로웠음

- LED 효과도 괜찮은 편이었으나 동봉된 배터리의 잔량이 적었기 때문에 빛이 더 밝을 것


➤ 조립 사진








Share:

댓글 16개:

  1. 주인장님 중국모형 소식을 다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한동안 안 보이셔서 건강상에 이상이 있는줄 알었습니다~ 지금에서야 보고 댓글 씁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식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현타가 좀 왔었어요 ㅎㅎ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삭제
  2. 아... 설렙니다. 근데 하비스타라든지 다른 회사들은 지금 어떤지 근황이 궁금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공백 기간 동안 뭔가 업체들이 많이 사라지고 많이 생기고...따라가기 벅찰 정도로 변화가 많더군요;; 천천히 소식 보일 때마다 하나씩 정리해볼게요 ^^

      삭제
  3. 답글
    1. 감사합니다 ^^ 계속 다양한 읽을거리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삭제
  4. 답글
    1. 감사합니다 ^^ 메일 확인하고 답장드렸어요~!

      삭제
  5. 정보 감사합니다... 첨에는 막 구매의욕이 앞서서 예약못해 아쉬웠는데...지금 보니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가격대비...음... 지금 취소물량이나 추가 예약분이 풀릴거라고 해서 계속 고민하게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뭔가 어디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서 느끼는 가치가 달라지는 제품인 것 같아요 ^^;;

      삭제
  6. 혹시 저 중국인 모형러 아이디좀알려주실수잇나요 @998인거는 알겟는데그다음 몰라서 검색을 못해보겟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방금 스커트 리뷰 포스팅했는데, 그 아래 보시면 98형 출처 링크 달아놨어요 ^^

      삭제
  7. 오랜만이네요 ㅠ.ㅠ
    오래도록 소식이 없으셨는데
    지금 보니 글이 꽤 쌓였네요...
    아무튼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급잠수했다가 복귀까지 오래걸렸네요 ㅠ ㅠ 다시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다양한 읽을거리 전해드릴게요~!

      삭제
  8. 와 정말 오랫만이십니다!
    해당 다반 제품 검색하다가 지지마라님 블로그가 떠서
    잘못 본건가 깜짝 놀랐네요 ㅠㅠ
    다시 돌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하 ㅎㅎ 저야말로 다시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2달 정도 됐습니다 ^^ 열심히 여러가지 읽을거리 전해드릴테니 여기저기 알려주세요~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