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60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프라모델) 현지 카톤 박스 사진


오…현지 커뮤니티에 제품 카톤 박스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출하가 빠르게 이뤄지네요. 출하 물량이 얼마나 될지, 저 중에서 국내 물량이 얼마나 될진 모르겠지만, 국내 통관만 잘 이뤄지면 곧 국내에서 받아보시는 분들도 나오겠군요 ㅎㅎ


전례없는 속도의 예약 판매와 제품 출하…이젠 몇 차 물량까지 뽑아내고 빠질 지가 궁금해집니다. 


총 무게는 10.5kg,
부피는 62cmX48cmX44cm.
카톤 박스 하나에
1개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 98형 리뷰에선 약 12kg이라고 했는데
98형이 잘못 잰 건지, 뭔가 달라진 건지
모르겠네요


Share:

댓글 2개:

  1. 어여어여 받아보고싶네요ㅎㅎㅎ ㄱ

    답글삭제
  2. 5월말에 집에 도착한다고하는데..고민입니다.
    조금 더 기다려..합금 및 데칼 상품이 나올때 조립할지..그냥 할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