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기갑, 첫 제품 투(斗)의 채색 이미지 공개


투신기갑에서 첫 제품 투(斗)의 채색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모델링 디자인 상으로는 갓건담의 마개조로 보였는데요. 저작권 문제를 의식해서 그런지 채색은 갓건담이 아닌 뭔가 건담 시드의 ‘디액티브’스러운 흑백 컬러톤이 사용됐습니다.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마개조된 갓건담을 기대했던 분들에겐 아쉬울 듯 하지만…디액티브 같은 한정판 컬러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또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도색러 분들이라면 갓건담 컬러로 도색하는 방법도 있겠구요. 개인적으론 좀 어두운 느낌이라…흠...일단은 실물이 어떨 지를 먼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그 외, 이미지 상의 골드 파츠는 사전 도색 처리되어 나올 예정이며, 상세 가격과 출시 시기는 아직 미정입니다. 


아래에 현재까지 확인되는 제품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 제품 정보

- 명칭: 투(斗)

- 분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특징:

1) 내부 프레임은 합금 파츠 + POM 재질 파츠 + ABS 파츠로 구성됨

2) 일부 부품은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음

3) 도색 없이도 괜찮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파츠 분할을 통해 색 분할함

4) 골드 컬러 파츠는 사전 도색 처리됨


- 가격: 250위안 이하(* 상세 금액은 미정이며 250위안은 최대치입니다. 아마 예약판매량과 생산 비용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듯 하네요)


* 이미지 추가

- 네티즌들이 컬러를 수정한 이미지들이 올라왔네요 ㅋㅋ




Share:

댓글 4개:

  1. 당분간 프라는 구매하지 않겠다 다짐했는데...했는데...아...저채색이미지는 설레계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출시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겁니다 ^^ 나중에 평 좀 보고 천천히 구입하세요 ㅎ

      삭제
  2. 답글
    1. ㅎㅎ 높은 확률로 다음 제품은 마스터 건담 마개조 버전일 겁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