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모형, MG 더블오 퀀터와 더블오라이저용 합금 프레임 파츠 공개


오…건담 더블오 극중 기체들의 합금 프레임을 제작 중인 업체가 있었군요. 철창모형(铁创模型)에서 신제품으로 MG 더블오 퀀터용 합금 프레임 파츠와 MG 더블오라이저용 합금 프레임 파츠(조립식)를 공개했습니다.(* 쇠창살 감옥 의미 아닙니다 ㅎㅎ)


해당 MG 제품에서 존재하는 헐렁하거나 낙지화되는 문제를 개선했다고 하며 올해 7월 출시, 가격은 127위안입니다. 초회 특전은 자석으로 컨트롤 가능한 LED가 증정됩니다.


이전 제품들의 현지 리뷰를 보니 평가가 상당히 좋네요. 디테일, 중량 좋고, 일부 프레임 관절 구조도 개선하는 등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낙지가 된 더블오 퀀터(풀세이버 포함)더블오라이저(잔라이저, 세븐소드 포함)를 가진 분들 계시면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겠네요 ㅎ


짙은 회색: POM 소재
흰색(연한 회색): 합금 소재


이 업체…프라모델도 제작 중이군요. 그런데 이름이 재결입니다 ㅋㅋ;; 무한신성 재결이 이미 출시된터라…아마 제품명을 변경할 듯 싶네요. 작년 12월에 이미지만 공개하고 아직까지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이미지가 흠...일단 한번 지켜보죠 ^^;



Share:

댓글 4개:

  1.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게 드디어 나오는군요.
    둘다 허리가 제일 문젠데 퀀터는 오른쪽으로, 더블오는 뒤로 쏠려서 메탈 프레임 기다리고 있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지 리뷰 나오는대로 소개드릴게요 ^^

      삭제
  2. 저거 사다 잔라이저 만들고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현지 리뷰 나오면 소개드릴게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