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장대륙공작실, 독특한 외눈 기체를 1/144급 프라모델로 출시 예정


추장대륙공작실(酋长大陆工作室)라는 곳에서 독특한 외눈 기체를 1/144 프라모델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타오바오를 뒤져보니, 모형 도료도 판매하는 듯 한데…설정 이미지가 올라온 시기들을 보니 꽤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제품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3D 프린팅 샘플






제품 이미지상으로는 양쪽 어깨에 소비에트 마크가 박혀있어서, 뭔가 관련 설정이 있을 것 같긴 한데…공개된 설정 정보는 없네요. 현재 확인되는 제품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프라모델이라고 적혀있긴 한데…기존 건프라처럼 런너가 있는 프라모델일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 제품 정보

- 1/144급 프라모델

- 크기: 약 13cm

- 부품 수: 약 200개

- 특징

1) 로봇혼 같은 완성품용 재료와 고정밀 금형을 사용해 제작

2) 사전 도색처리 및 전용 습식 데칼 제공

- 가격: 약 80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가을 


그리고 과거에 공개됐던 모델링 이미지와 제작 샘플 사진들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독특한 느낌이 괜찮습니다 ㅎㅎ













Share:

댓글 4개:

  1. 항상 새로운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144에 부품수가 200개라니… 외형도 독특한게 괜찮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야말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실 1/144에 200개 부품이면부품을 지나치게 쪼개놨을 가능성이 커서...좀 걱정이 됩니다 ^^;; 소식 나오는대로 또 알려드릴게요~!

      삭제
  2. 와~ㅎㅎ 엄청독특하네요~! 자체IP같은데 대륙이 점점 발전해가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색다른 느낌이어서 품질만 좋게 나오면 저도 하나 사서 만들어보려고 해요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