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레전드, HG/풀메카닉스 에어리얼 건담 이펙트 파츠(3D 프린트) 출시


요즘 애니메이션 건담 수성의 마녀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역시 스토리에 몰입하게 되면 메카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나 보네요. 그래서 주인공 슬레타 머큐리가 탑승(그냥 태워줬던 걸지도…?)하는 에어리얼 건담의 이펙트 파츠 소식을 정리해봤습니다 ^^; 


중국 레진업체 모델레전드에서 HG, 풀메카닉스 에어리얼 건담의 빔 이펙트 파츠와 에너지 입자 라인을 표현한 이펙트 파츠 2종(3D 프린트)을 출시했네요. 개인적으론 에너지 입자 라인 파츠가 극중에서 에어리얼이 공중에서 각종 비트를 조종하는 모습을 재현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군요. 아래는 해당 이펙트 파츠 적용 사진입니다.










그리고 라인면에는 아래 사진처럼 파르메트 스코어 사용시 나타나는 문양을 새겨놓았습니다. 총 10개가 제공되며 가격은 40위안입니다. (모델레전드 타오바오 링크)




그런데…3D 프린트 소재를 저렇게 휜 상태에서 어떻게 고정을 해뒀는지 모르겠군요. 그냥 어느 정도 말았다 펴면 휜 상태로 유지가 되는건지…아니면 레진처럼 미지근한 물에 살짝 담궈서 휘도록 조정하는 건지…; 해당 부분 확인되면 내용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