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호수의 기사 랜슬롯 CG 애니메이션 공개!


이건 귀하네요 ㄷㄷ 모쇼에서 호수의 기사 랜슬롯(합금완성품)의 CG 애니메이션을 공개했습니다. 길이는 1분 36초로 길진 않지만 랜슬롯의 상세 디자인과 구조, 무장 활용, 그리고 적 기체인 폭군-II형(BUTCHER-2)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 알찬 영상이네요 ㅋㅋ 모쇼가 오리지널 IP인 프로제니터 이펙트에 얼마나 신경을 쓰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 이전글 참고

- [모쇼] 프로제니터 이펙트 라인업 '호수의 기사 랜슬롯’ 공식 사진 공개(일부 설정 정보 포함)


모쇼의 합금완성품 품질과 평가가 워낙 좋은터라, 기우일 수도 있지만...제작 기간이 상당히 길었던만큼 더 좋은 품질로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다만, 개인적으론 적 기체인 폭군-II형이 모쇼의 프라모델 라인업에 포함된 녀석이라서 더 눈길이 갑니다 ㅎㅎ (* 전 합금완성품보단 프라모델 쪽이…ㅎㅎ;)


끝으로 아래에 관련 스샷과 제품 영상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가격은 곧 진행할 공식 예약 판매와 함께 공개한다고 하니 조만간 자세한 정보 한번 더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영상 캡쳐 이미지


역시 폭죽 터뜨리고
멋진 스탠딩 자세는 국룰이죠 ^^;



요녀석이 프라모델 라인업에 있는
폭군-II형(BUTCHER-2)

➤ CG 애니메이션 영상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