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기갑, 첫 제품 ‘투(斗)’의 제품 정보 공개


중국 모형업체 투신기갑에서 첫 제품 ‘투(斗)’의 모델링 이미지와 제품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며칠전 포스트에 달린 몸은 갓건담, 머리는 다크매터라는 댓글을 보고 ’이게 중국 업체가 말하는 오리지널 IP의 한계인가’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모델 이미지를 보니 이게 또 은근히 괜찮아 보이네요 ^^;;;;


투신기갑은 정보 공개 외에 “며칠전에 공개한 목업 사진은 1/144 크기로 3D 프린트했기 때문에 깔끔하지 않았고 뭉개진 느낌이 있었다. 실제품은 그렇지 않다”며 네티즌들의 목업 품질 지적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아래에 오늘 공개된 이미지와 현재까지 확인되는 제품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 명칭: 투(斗)

- 분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특징:

1) 내부 프레임은 합금 파츠 + POM 재질 파츠 + ABS 파츠로 구성됨

2) 일부 부품은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음

3) 도색 없이도 괜찮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파츠 분할을 통해 색 분할함


- 가격: 250위안 이하(* 상세 금액은 미정인 듯 한데…일단은 최대치로 잡아둔 느낌이네요. 상황에 따라 가격이 내려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 모델링 이미지




➥ 이전글 참고

- [알아보자] #8 투신기갑, 제작 중단하지는 않겠지?!


Share:

댓글 3개:

  1. 그림자 실루엣으로 마스터 건담과 비슷한 실루엣도 공개되었다고 어디서 본 것 같은...

    답글삭제
    답글
    1. 네 첫 등장 당시에 실루엣 2개였는데 투(斗)랑 멸(滅) 요렇게 네이밍 됐었어요. 멸이 마스터 건담 쪽입니다 ㅎㅎ

      삭제
  2. 마스터건담이 나온다면...
    풍운재기도 가능성이 있으려나요 ^^
    마개조 버젼 풍운재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