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모형, 첫 인간형 메카 프라모델 제품 ‘남염(蓝焰)’ 영상 공개

 

블로그 쉬기 전에 1/72 조이드 쪽 프라모델 만들던 업체가 ZA모형이었던 것 같은데, ZZA모형으로도 활동하나 보군요 ^^;;


공식 웨이보를 보니 2021년 11월 이후 소식이 없다가…엊그제 갑자기 첫 인간형 메카 프라모델 제품이라며 남염(蓝焰, 푸른 불꽃)의 실물 영상을 공개했네요. 동시에 추후 비정기적(?)으로 제품 관련 정보를 공개할테니 동향에 관심을 기울여달라고 덧붙였습니다. 그 외, 제품 정보 언급은 없으나…1/100 프라모델인 건 확실하네요. 








한편,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좀 미지근합니다 ^^;; 뿔이 못 생겼다, 제품의 파란색 클리어 파츠 채용은 예전 빌드 파이터즈에 등장했던 윙 건담 제로 호노오 디자인과 비슷하다는 의견들이 보입니다. 호노오를 홍염(화염)으로 보면, 이건 푸른 불꽃의 남염이니 윙 건담 제로 호노오의 설정을 가져온 것 같다는 반응이네요 ㅎㅎ


좀 비슷하긴 하네요 ㅋ


그래도 ZA모형이 프라모델 조립감이나 품질은 괜찮았던 것 같은데…추가로 나오는 정보들 지켜보도록 하죠 ^^


Share:

댓글 6개:

  1. 선생님 돌아오셨군요 너무 반갑고 좋아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 요즘 재밌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 잘 부탁드립니다!

      삭제
  2. 현재까지의 상태로는 매력이 떨어지는'';;

    답글삭제
  3. 백팩이 있을것 같은데 안보이네용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 떠돌아다니는 디자인 이미지가 있긴 하던데...업체 쪽 공개 한번 기다려보죠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