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지난 주말 항저우에서 전시 행사 진행…신제품들 실물 공개



모쇼가 지난 주말 상하이 옆도시인 항저우에서 타오바오 조물제(淘宝造物节) 행사에 전시업체로 참여했습니다. 타오바오 주최로 다양한 브랜드의 중국 업체들이 모여 축제처럼 진행하는 행사인데, 로봇 메카 쪽으론 모쇼가 참여했네요.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기존 출시됐던 제품 외에, 현재 출시 예정인 제품 + 개발 중인 신제품들의 시제품 실물이 공개됐습니다. 개인적으로 꽤나 흥미로운 제품이 하나 있었는데요. 모쇼에서 프라모델 제품도 준비하고 있더군요. 꽤나 묵직한 녀석이어서 꽤 기대가 됩니다. 그 외, 예~~전에 즐겼던…중국 모바일 게임 <기동전대>와 콜라보한 아수라(합금완성품)도 눈에 띄네요.


아래에 행사 현장 및 시제품 사진 정리해봤습니다 ^^


행사 전날 준비 중인 부스 모습

프로제니터 이펙트 시리즈 속
중국 지구 기체 무성후

유럽 지구 기체 넘버2
호수의 기사 랜슬롯도 전시됐습니다.
컬러 입힌 모습이 궁금하네요

오리지널 IP의 합금완성품이던데...
중장비 전투 슈트 느낌이네요.
조형이 생소하긴 해도 디테일은
엄청 좋습니다

프로제니터 이펙트 속 폭군-근위병 특전형...
티에렌 같은 느낌의 양산 기체인 것 같네요.

상당히 묵직해 보이는 녀석인데
이게 합금 프레임을 넣은 프라모델로
나올 예정입니다.

모쇼의 프라모델 제품...
어떤 품질일지 기대됩니다

➥ 참고 링크 - 모쇼 프라모델 라인업의 설정 정보와 이미지 - 폭군(BUTCHER)

공식 웨이보에 공개된 시제품 사진


HOBBY MECHA와 모쇼가 함께 제작 중인
합금완성품 정위(精衛)
중국 신화 산해경에 등장하는데...
태양의 신 염제의 딸이며 새의 모습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또 날개가...^^;;




중국 모바일 게임 <기동전대> 속
근접 딜러 기체...
아수라(합금완성품)

칠흑의 갑옷에 붉은빛의 머리칼,
거대한 도끼 무장...

게임 속에선 저 도끼를 휠윈드처럼
돌리는데...악마가 따로 없습니다 ㅋㅋ




Share:

댓글 2개:

  1. 오셨군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쇼 애들은 전부다 멋진애들 잘만드네요
    그나저나 모던뉴클리어는 여포 이후론 뭐가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터뉴클리어는 요즘 프라모델도 내던데...모쇼도 그렇고 합금완성품 업체가 프라모델 쪽에도 손 뻗는 게 트렌드인가봐요 ㅋㅋ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