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장공작실, 이번에는 MG 자쿠 워리어(공용) 합금 프레임 출시 예정


점장공작실이 열일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MG 건너 자쿠 워리어, 자쿠 팬텀, 블레이즈 자쿠 워리어 공용 합금 프레임입니다. 지난번에 공지했던대로 이제는 구입자가 직접 조립할 필요없이 완성품 형태로 나온다고 합니다. 번거로운 조립 과정이 생략됐으니 품질만 잘 챙기면 좋겠군요 ㅎ


7월에 현지 리뷰어들에게 선행 샘플이 전달되고, 리뷰에서 확인되는 문제점을 개선한 후 오는 8월에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118위안이구요. 근래에 일부 중국 모형업체들이 자쿠 워리어 배리에이션들을 카피해 출시하고 있는터라...물 들어올 때 노 젓는 느낌이네요 ㅋ 


아래는 POM 소재와 합금 파츠를 조합한 합금 프레임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9개:

  1. 이건 4개를 사야겠네요 ㄷㄷㄷㄷ

    답글삭제
    답글
    1. 헛...어깨 관절은 확실히 보강되긴 하겠어요 ㅎㅎ

      삭제
  2. 톨기스 시리즈도 나왔으면좋겠는데...

    답글삭제
    답글
    1. 합금 프레임 업체들이 여럿있으니 기다려보시죠 ^^ 소식 나오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삭제
  3. 자세히 보니까..
    파손이슈가 있는 부위는 플라스틱 재질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보기엔 그렇게 보여도 내구성 좋은 POM 소재여서 괜찮을 겁니다 ^^ 합금 프레임 업체들 대부분이 가동 부위에 POM + 합금 조합을 많이 쓰고 있어요 ㅎ

      삭제
  4. 자쿠 슬래쉬, 블레이즈/거너, 루나마리아, 레이 자 바렐, 자쿠 라이브..컥 6개를...구입 해야하면.. 그래도 형태나 디테일은 다른 건담보단 단순하니 좀 더 낮은 가격에 출시 되면 좋겟네요...

    답글삭제
    답글
    1. 6개 ㄷㄷㄷ 여러개 구입하면 좀 할인해주면 좋으련만...그렇게 해줄지 모르겠습니다 ㅠ

      삭제
    2. 레이 전용기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디아카, 하이네 전용기가 출시 됫네요.. 총 8기가 될예정이군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