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호수의 기사 랜슬롯(합금완성품)에 동봉된 신비의 기프트 박스 내용물 공개


지난번 모쇼가 호수의 기사 랜슬롯의 소개 영상을 통해 제품의 상세 정보 및 구성품을 안내했었는데요. 오늘은 구성품에 포함된 ‘신비의 기프트 박스’ 내용물을 공개했습니다.


신비의 기프트 박스는 일종의 럭키 박스입니다. 총 6종류의 아이템 중 한가지 랜덤으로 포함될 예정입니다.


➤ 신비의 기프트 박스 내용물(6개 중 1개 랜덤 발송) 


1) 메탈 재질의 방패

2) 헤어 파츠 - 컬러는 랜덤

3) 나이트 소드

4) 나이트 스피어 - 컬러 랜덤

5) 자석 달린 조명 파츠 2종 - 컬러 랜덤

6) 나이트 케이프(망토) - 2가지 컬러, 2가지 문양 랜덤 적용


아무래도 6가지 중에는 망토가 가장 끌리는 템이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다른 것들은 그냥 장식품 느낌인지라, 구입하신 분들 모두 망토 얻으시길...ㅎㅎ 현지에선 망토가 기본 동봉이어야 하지 않냐는 불만 반응들도 보이는데…피드백 반영되서 망토 기본 동봉에 나머지 5개 아이템 랜덤 발송으로 변경되길 바래봅니다. 


상세 디자인은 추후 공개


➥ 이전글 참고

- 호수의 기사 랜슬롯(합금완성품) 상세 정보 영상 공개


Share:

댓글 4개:

  1. 랜슬롯에 화모선 토르의 망토라도 달아주면 뭔가 더 기사스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망토가 시크릿 기프트에 들어가 있었네요ㅎㅎ 컨셉이 중세기사인데 망토가 기본제공이 안된다는 점은 좀 아쉬운듯 해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현지에서도 그런 반응이 있긴 했었는데, 그와 비슷하게 망토 넣지말고 가격을 낮추라는 반응도 꽤 있었어요 ㅋㅋ 재밌는 건 막상 망토 이미지 나오니까, 기본 제공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는 쪽으로 대동단결이네요 ^^;

      삭제
  2. 주문했는데...망토가 1순위이지만..나머지도 좋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