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프로제니터 이펙트 시리즈 첫제품 다케다 신겐의 특별판을 클라우드 펀딩으로 출시 준비 중


중국 모형업체 모쇼에서 색다른 방식으로 '색'다른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쉬는 기간 중에 모쇼가 프로제니터 이펙트 라인업의 첫 제품인 다케다 신겐(합금완성품)의 도색 개조 콘테스트를 개최한 적이 있나 보네요. 모쇼가 당시 대회 금상을 수상한 작품을 특별판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기존의 붉은색 중심의 다케다 신겐이 아니라 흰색 외부 장갑에 파란색과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컬러링이고 무장 디자인도 변경된 모습이네요. 


이번 특별판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제품의 출시와 판매가 온라인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일정 이상의 펀딩 참여자가 모여야 정식 생산에 들어간다고 하는군요. 흠…판매량 예상이 안 되다보니, 주문 제작하는 느낌이네요 ^^;


아직 펀딩 플랫폼, 펀딩 가격, 구성품 그리고 펀딩 참여자에게 제공되는 혜택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고, 이에 대한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케다 신겐이 출시됐을 당시에 블로그를 쉬고 있었던터라 제품에 대한 평가가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여튼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한번 기다려 보시죠~!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